이시은, ‘섬세한 감성+파워풀 가창력’ 유튜브 `신흥 강자` 면모



가수 이시은이 특별한 연습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시은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SG워너비의 `살다가`, 나얼의 `바람기억`, 빅마마 `연` 등의 커버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연습실에서 스태프들의 리액션이 가미된 영상으로 총 6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시은은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안정감 있는 고음, 섬세한 감성 표현 등으로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시은은 소속사 HF뮤직컴퍼니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 영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은 물론, 신곡으로도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시은은 지난 2015년 SBS `K팝스타5`에 출연해 톱 4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은 가수다. 이후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데뷔, `산책`, `바람처럼 떠나버린 너`, `나에게 쓰는 편지` 등 깊은 울림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봄의 기운을 머금은 싱글 `다시 오나 봄`으로 설렘을 전했으며,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살롱 문보우에서 단독 콘서트 `다시 오나 봄`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갖기도 했다.

현재는 7월 5주차에 생일을 맞는 라잇썸 휘연, 트라이비 지아, 원어스 이도, 스테이씨 시은, 크래비티 성민, 소녀시대 티파니, 오마이걸 효정, 골든차일드 홍주찬, 골든차일드 Y, 다크비 희찬, 모모랜드 나윤, 네이처 채빈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12일 오전 11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