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8일 `엠카운트다운`부터 `뚫고 지나가요` 방송 활동 스타트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신곡 `뚫고 지나가요`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5일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발매한 DAY6 (Even of Day)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치고 독보적인 연주와 가창 실력을 선사한다.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세 멤버는 신곡 `뚫고 지나가요` 뮤직비디오에서 연기에 도전해 보는 재미를 높였고, 3인 3색 서사를 깊이 있게 표현하며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뮤비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특히 Young K는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쇼윈도를 뚫고 나가는 장면을 대역 없이 단 한 번에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모았다.

`뚫고 지나가요`는 Young K와 원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애절한 노랫말과 대비되는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신곡은 발매 직후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했고, 수록된 전곡 모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명성을 이었다. 또 새 앨범 `Right Through Me`는 7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비롯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터키, 필리핀 등 해외 여러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라 국내외 고른 인기를 자랑했다.

이들은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시원한 밴드 사운드와 환상적인 라이브가 돋보이는 `뚫고 지나가요`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 또한 12일 0시에는 `뚫고 지나가요`의 밴드 퍼포먼스 비디오, 14일 0시 `역대급 (WALK)` 라이브 클립, 21일 0시 `우린` 라이브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상쇄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