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8일 롯데홈쇼핑 방송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의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이 오는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8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총 70분간 방송되는 제품에는 △기본 구성(FGF7 하이드로 셀 쿠션 본품 2개 + 리필 2개 + 미니파우치)과 △더블 구성 (본품 4개 + 리필 4개 + 파우치 2개)으로 구성됐다.

쿠션 컬러는 화사한 피부연출이 가능한 21호 퓨어 아이보리와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톤 정리가 가능한 23호 내추럴 베이지 중 선택 가능하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8일 롯데홈쇼핑 방송

최근 카카오TV 프로그램 `뮤즈강림`에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이 등장하며 새 뮤즈를 찾아 나서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이전부터 방송인 김지선의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한 동안 쿠션으로 소개됐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하이-테크놀러지 바이오 쿠션 제품인 만큼 성분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해온 자사 바이오 계열 연구소 `셀루메드`의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만큼, 한 번의 터치 만으로도 완벽한 밀착커버와 롱래스팅 효과를 구현했다.

`셀루메드`의 특허 단백질인 바이오 성장인자 단백질 FGF7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 윤광을 극대화해 드라마틱한 반사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3중 시너지 프루프 기능까지 더했다.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마스크프루프 기능으로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남을 최소화시키고 고정력을 높였다. 특히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에 밀착되어 높은 커버력으로 빈틈없이 탄력 넘치는 피부 표현을 만들 수 있는`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에 마스크 착용으로 쉽게 지칠 수 있는 피부에 코랄헤이즈의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사용으로 건강한 피부를 연출 해보셨으면 좋겠다"이라며,"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해 유지력을 높이고,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