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X아침달 시집 오디오북, 윤계상·정웅인 등 15인 배우 목소리로 탄생
오디오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오디언(대표 김용호)은 7일 오후 7시 `네이버 책방 라이브`를 통해 배우가 읽어주는 아침달 시집 19종을 오디오북으로 선보인다.

오은 시인·김신록 배우 진행 온라인 북토크에 라이브 커머스를 결합하여 실시간으로 작가와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90% 할인가로 오디오북을 구매할 수 있다.

시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침달 시집 시리즈는 오은, 김언, 유형진, 유희경, 유진목 등 시인 시집부터 참신하고 가능성 있는 미등단 신인의 시집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디언X아침달 시집 오디오북, 윤계상·정웅인 등 15인 배우 목소리로 탄생
오디언에서 제작한 아침달 시집 오디오북은 윤계상·정웅인·오승훈 등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15인이 낭독자로 참여했으며,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7일 네이버 책방 라이브에서 시집 『나는 이름이 있었다』의 저자 오은 시인과 배우 김신록이 진행을 맡아 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현장 추첨을 통해 작가 및 배우 친필 사인이 담긴 아침달 시집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침달 시집 오디오북 19종은 오디언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및 감상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