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9 SKT T멤버십, 모든 메뉴 40% 할인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이달 5일부터 9일까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매장에서 결제하는 모든 메뉴와 제품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할인 전 구매 금액이 최대 7만원 내에서 최대 2만8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번 빕스 티데이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매장에서 식사 할 때는 물론 딜리버리 메뉴와 RMR 제품을 매장에서 구입할 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우선 빕스 매장에서 식사 시에는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운영중인 캠핑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 해산물, 디저트 등 다양한 샐러드 바 메뉴와 오감을 만족하는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가 준비돼 있다.

이 외에 매장 방문 후 픽업하면 딜리버리 전문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의 메뉴와 빕스의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도 할인 가능하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최근 삼육두유와 콜라보레이션 한 샐러드, 파스타 등 신메뉴 7종 및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투고(to-go) 메뉴를 판매 중 이다. 빕스의 인기 메뉴인 바비큐 폭립, 훈제연어,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RMR 제품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