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UP5(유피파이브)` 오는 4일 현대홈쇼핑 생방송 진행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의 `UP5(유피파이브)`를 오는 7월 4일 일요일 현대홈쇼핑에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일 밤 11시 50분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단독 생방송으로 바나브의 갈바닉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UP5(유피파이브)`는 갈바닉 이온과 특허 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디바이스로,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모드 총 5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뷰티디바이스다.

이번 방송에서는 UP5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나브 코스메틱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과 `비타-비 블루밍 마스크팩` 구성으로, 생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광복본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JTO 제주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