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多통하는 일반상식` 교재 선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를 선보인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상식연구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9개년 기업별 기출 키워드를제공하고 있다. 고빈출상식은 264선, 7개 분야의 일반상식은 1,644선을 마련했다.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용어는 쉬운 이해를 위해 추가 설명을 기입했다. 학습 후에는 중간중간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핵심 키워드 복습 및 기출 응용문제가 마련 돼 있다.

또한 2020년 실시된 3개 기업의 기출복원 문제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실전 대비를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출제 가능성 높은 최신 키워드 100선을 선별해 수록한 `최신상식 100선`과 앞으로도 발생할 상식을 압축 설명하는 `시사상식 무료특강`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대기업, 언론사, 공사공단 등 신입사원 채용 과정에서 상식시험의 비중이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해당 교재는 에듀윌 상식연구소가 직접 분석하고 파악한 키워드를 수록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상식 공부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