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맥주와 발사믹치킨 궁합 , MZ세대 & 홈술족 겨냥
7일까지 ‘리얼치맥’ 세트 할인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새콤달콤한 맛의 ‘발사믹치킨’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으며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특히 발사믹치킨은 소스가 강점인 교촌이 야심차게 준비한 소스 베이스 치킨이다. 교촌은 짭조름한 맛의 교촌시리즈, 매운맛의 레드시리즈, 달콤짭잘한 맛의 허니시리즈로 큰 사랑은 받아왔다.

이번 출시한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함은 기존 교촌 메뉴에는 없었던 맛으로 발사믹치킨은 MZ 세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교촌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로 기대되고 있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합은 올 여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무엇보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집에서 음식과 주류를 즐기는 홈술족들이 늘어나며 푸드페어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한끼 식사는 물론 안주 메뉴로도 손색 없다.

교촌 관계자는 “발사믹치킨은 달콤함, 새콤함, 짭짤함 이 모든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시원한 맥주, 와인 등 그 어떤 주류와도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독특하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MZ세대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교촌은 발사믹치킨을 수제맥주와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7일까지 ‘리얼치맥’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발사믹 치킨과 수제맥주 IPA(백두산)과 골든에일(금강산) 2종을 함께 주문 시, 발사믹치킨 4천원 할인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할인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일반주문(전화)으로 배달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