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를 공개했다.

신규 에피소드는 잃어버린 목걸이의 행방을 알게 되고, 이를 되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스토리와 특별한 클리어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7월 14일까지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기품의 코인’으로 ‘군자의 증표’를 제작할 수 있다. ‘군자의 증표’는 ‘아카데미’의 기간제 자격증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하면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다.

이용자는 기간틱 폴리스의 잡화 상인을 통해 ‘지하 연구소의 장비 박스’를 갤더(게임 내 재화)로 살 수 있다. 아이템을 열면 ‘지하연구소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한다. 이벤트 아이템을 강화하면 아카데미에 등록해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을 예고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저(Teaser,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월 8일부터 사전 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