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생활숙박시설,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 주목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등대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가 분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주목받고 있다.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분양한 `속초 디오션 자이` 전용면적 131㎡ 분양권이 이달 16억9,008만원에 거래가 되었다. `속초 청호 아이파크` 전용면적 105㎡은 지난 1월 4억8천만원에서 4천만원 오른5억2천만원에 거래됐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강원도는 부동산 비규제 지역이라는 점도 있지만, 2017년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하면서 서울까지 소요시간이 1시간대로 줄었다"면서 "춘천~속초 동서고속화도로, 제2경춘국도, 경강선복선전철 등 광역교통개발로 인하여 서울 부동산 투자자들이 강원도에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이른바 트리플 뷰를 누릴 수 있다. 일부 저층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서 동해바다를 영구조망 할 수 있으며 앞에 위치한 등대해수욕장은 도보 1분거리에 있고, 뒤편으로는 영랑호 조망이 가능하며 멀리 설악산도 한눈에 들어온다.

숙소 인근에는 영금정과 함께 속초8경 중 1경으로 불리는 등대전망대가 위치하고 해변을 따라 포장마차거리와 영랑호 벚꽃길도 이어진다. 또한 해안길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확실한 조망권 외에도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생활숙박시설임에도 불구하고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한다. 루프탑에는 환상적인 인피니티 풀을 준비했으며, 20층에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카이라운지가 있다.

관리 측면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했다. 글로벌 숙박 공유업체인 에어비앤비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핸디즈에 관리를 맡겨 고품격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하3층~지상 20층 규모의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총 425개의 객실이 있어 다양한 형태로 위탁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에 대한 분양문의는 속초와 서울 2곳에 마련되어 있다. 서울 라운지는 강남 자생한방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속초 모델하우스는 청초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