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계열 17학번 노동헌 UEFA 유로파리그 x 기아(Kia) x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광고 참여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예술전문학사,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인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실용무용예술계열 17학번 노동헌 학생이 UEFA 유로파리그 x 기아(Kia) x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가 함께 기획한 광고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6일 UEFA 유로파리그와 기아(Kia)가 합쳐서 만든 프로젝트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가 함께하여 진행된 UEFA 유로파리그 x 기아(Kia) x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하이라이트 콘텐츠 광고가 유투브(Youtube), 카카오티비(Kakao 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가 되었다.

특히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유튜브에 업로드 된 UEFA 유로파리그 x 기아(Kia) x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하이라이트 콘텐츠 광고 영상의 조회 수는 무려 130만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광고에 실용무용예술계열 17학번 노동헌 학생은 백업 댄서로 참여해 드넓은 경기장에서 많은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실용무용예술 17학번 노동헌 학생은 지난 엄정화의 신곡 `호피무늬`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제시(Jessi)의 신곡 `어떤X (What Type of X)` 뮤직비디오, KBS 불후의 명곡의 브레이브걸스 <와> 무대 등 방송댄서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22학년도 신/편입생 선발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합격자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계열의 경우, 2년제와 4년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졸업 시 교육부 실용무용 전문학사 및 무용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스트릿 댄스 올장르와 방송 안무까지 아우르는 각 부문 최고의 전문교수진이 직접 학생관리와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재학생들이 국내외 대회 입상 하는 등의 성과를 내고 있으며 최고의 기량과 인성을 갖춘 전문 안무가, 댄서, 교육자를 배출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