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X로꼬, 특급 입맞춤…7월 4일 음원 발표



`대세 배우` 이성경과 `대세 래퍼` 로꼬가 만난다.

이성경과 로꼬는 딩고 뮤직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듀엣메이트`는 여배우와 래퍼가 호흡을 맞춰 음원을 공개하는 프로젝트로,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메가 히트 드라마의 OST를 만들며 `OST 흥행 보증수표`라 불리는 로코베리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는다.

이성경과 로꼬는 첫 번째 주인공으로 `듀엣메이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은 7월 4일 오후 6시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배우임에도 가수 못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해 온 이성경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안정적인 보컬, 섬세한 감정 표현의 소유자인 이성경의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커진다.

로꼬는 개성 있는 래핑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잠이 들어야 (Feat. 헤이즈)`, `남아있어 (Feat. Crush)`, `주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대세 래퍼`다. 이성경과 만난 로꼬가 `OST 흥행 보증수표` 로코베리와 어떤 시너지를 낼지도 관심사다.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첫 프로젝트 이성경X로꼬의 음원은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 사람의 음원 제작기를 담은 리얼리티는 25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