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6월 3주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 6월 3주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어 해당 부문 2위부터 7위까지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가 차지하며,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타강사로 통하는 업계 최고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9개월(9년 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금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교재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교재다. 해당 교재는 실제 시험에 꼭 맞춘 동형모의고사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시간&점수 전략을 제시하는 교재로 주택관리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고난도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구성을 갖추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해당 교재를 접한 수험생들 역시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한 권의 책으로 담고 있어 정말 좋았다", "시험보기 전 마지막으로 풀고 시험장에 가면 정말 좋다" 등 다양한 칭찬을 남기고 있다.

실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배출했고,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닿지 않는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