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h., 매주 금요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휴일 담은 오니지널 콘텐츠 공개
SHOWROOM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사장: 마에다 유지)가 운영하는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가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를 2021년 6월 18일(금) 오전 8시부터 독점 공개했다.

애플리케이션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이다. 향후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며 그 중 일부를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전부터 구상하고 있던 세계 진출의 첫 단계로 한국과 미국에서의 스트리밍 서비스도 동시에 시작한다.

smash.는 이를 시작으로 일본 및 해외에 있는 더 많은 이들에게 smash.에서만 가능한 시청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늘릴 예정이다.

한편, 6월 18일(금) 오전 8시부터 스트리밍한 첫회 에피소드는 당일 아침 8시~9시(일본시간)까지 무료 제공 된다. 또 향후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의 일부 에피소드를 smash.에서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무료 시청이 가능한 애피소드와 스트리밍 시간은 `smash.`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