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 딸 공개…`연예인 2세` 역대급 비주얼

배우 조윤희의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김현숙, 김나영의 천진난만한 아들들과의 육아 일기가 공개된다.

22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조윤희-이로아 가족, 김현숙-김하민 가족, 김나영-최신우&최이준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혼자 아이를 키운다는 것`에 대한 출연자들의 짧은 인터뷰가 담겼다.

솔로 육아 2년차 조윤희는 "혼자 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은데 용기가 필요한 것들이었다. 그런 것들을 해보면서 용감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솔로 육아 3년차인 김나영은 "무서웠다. 잘 할 수 있을까?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다"고 대답했다. 솔로 육아 1년차인 김현숙은 "솔직히 처음에는 엄두가 안 났다. 누가 가르쳐주는 사람도 없지 않느냐"라고 털어놨다.

조윤희는 `내가 키운다`를 통해 방송 최초로 딸 `로아`와 함께 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티저 영상에는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애교를 가진 조윤희의 딸 `로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연예인 엄마, 아빠를 고루 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미모를 갖춰 시선을 집중시켰다.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엄마 사랑꾼, 김현숙의 아들 `하민`과 김나영의 두 아들 `신우, 이준` 형제의 천진난만한 모습도 공개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키웠다.

7월 9일 오후 9시 첫 방송.

(사진=JTBC)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