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판타지, 22일 ‘더쇼’서 신곡 ‘독’ 컴백 무대…‘잔혹 동화 퍼포먼스’


걸그룹 핑크판타지가 ‘더쇼’에 출연한다.

핑크판타지가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한다. 핑크판타지는 이날 신곡 ‘독’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 파격적인 음악으로 돌아온 핑크판타지는 잔혹 동화 세계관을 담아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독’은 핑크판타지가 데뷔 이후 선보여온 ‘앨리스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으로, 시계토끼의 유혹에 넘어간 앨리스가 뒤늦게 후회하며 달아나려 하지만 겉잡을 수 없어 고통스러워하고 그 모습을 비웃는 악마들을 표현한 곡이다.

나쁜 유혹에 빠진 것도 결국 스스로의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독’은 트랙스의 멤버인 기타리스트 정모와 키보디스트 해롭왕이 주축이 된 작곡팀 빠나나퐁듀가 작곡을 맡았다.

핑크판타지는 지난 21일 첫 EP 앨범 ‘Alice in Wonderland’를 발매해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핑크판타지의 독특한 세계관을 표현하는 앨범으로, 데뷔곡 ‘이리와’로 시작한 ‘앨리스 3부작’ 시리즈를 마무리한다.

핑크판타지는 동화 같은 비주얼 콘셉트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북미, 남미의 케이팝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서 밝은 컨셉과 다크한 컨셉을 오가며 양면성을 지닌 ‘잔혹 동화’를 연상시키는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8년 핑크판타지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첫 시리즈인 싱글 ‘이리와’로 데뷔하여 `Fantasy’, ‘그림자’ 등을 통해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했다. 신곡 ‘독’으로 돌아온 핑크판타지가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핑크판타지가 출연하는 SBS MTV, SBS FiL ‘더쇼’는 22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