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원필, 나를 관통한 세 가지 #JYP #DAY6 #My Day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원필이 자신을 관통한 세 가지에 대해 밝혔다.

DAY6의 첫 유닛 DAY6 (Even of Day)는 오는 7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 발매에 앞서 22일 0시 SNS 채널에 멤버 원필의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인트로 필름 속 원필은 `나를 관통한 세 가지`를 주제로 솔직 담백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첫 번째로는 `JYP`를 꼽으며 "꿈을 가진 제 마음을 관통했던 게 JYP였다. 어렸을 때 정말 들어오고 싶었고 오디션도 JYP만 봤다"라며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두 번째로 선택한 키워드는 `DAY6`로 "좋은 멤버들을 만나게 됐다. 좋은 음악들, 재밌는 음악들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수줍은 듯 웃어 보였다.

또 원필은 마지막으로 팬들을 떠올리며 "정말로 `My Day`(팬덤명: 마이데이)분들이 없었으면 여기까지 못 왔을 거다. 저희 음악을 좋아해 주시고 우리 (DAY6)멤버 다섯 명 다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라며 마음 깊이 자리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DAY6 (Even of Day)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1집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와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를 통해 섬세한 감성을 발휘해 호평을 받았다.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직관적이고 강렬한 느낌의 새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로 새로운 음악적 감수성까지 전할 예정이다.

새 앨범 `Right Through Me`에는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포함해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LOVE PARADE`(러브 퍼레이드)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Young K와 원필은 유닛 데뷔 앨범에 이어 신보에 수록된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DAY6 (Even of Day)는 7월 5일 오후 6시 미니 2집 `Right Through Me`와 신곡 `뚫고 지나가요`를 정식 발매하고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