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타이틀곡 `Higher` M/V 티저 공개…예술적인 퍼포먼스 `시선집중`


그룹 에이스(A.C.E)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에이스(A.C.E)는 21일과 22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 타이틀곡 `Higher (하이어)`의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와 퍼포먼스 티저를 연이어 공개했다.

먼저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는 에이스 멤버들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달 모형 옆에 앉은 찬, 행성 모형을 든 준, 의문의 책상에 앉은 김병관 등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퍼포먼스 티저는 앞서 스포일러 티저에 공개된 `Higher`의 후렴구에 맞춰 강렬한 안무를 선보이는 에이스 멤버들의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예고된 바디체인, 베일 등의 스타일링 포인트가 `Higher`의 예술적인 퍼포먼스와 만나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됐다. 에이스는 칼군무는 물론, 치명적인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으로 상체와 얼굴을 훑는 듯한 동작에서 `Higher`의 킬링 파트를 예상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Higher` 무대를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콘셉트 포토와 앨범 스포일러에 이어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통해 에이스가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가 하나씩 베일을 벗고 있다. 에이스는 신비롭고 치명적인 이미지를 음악과 퍼포먼스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 속 바디체인 아이템과 수중 촬영 방식부터 퍼포먼스 티저 속 인상적인 퍼포먼스가 무대 위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다양한 음악과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스는 이번 `Higher` 활동으로도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또 한번 특별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에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22일 `Higher`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같은 날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통해 방송 최초로 `Higher`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