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핑크판타지, 신곡 ‘독’ 21일 공개…새 멤버 모모카-미쿠 합류



걸그룹 핑크판타지가 새 객원 멤버들의 합류와 함께 ‘독’으로 컴백한다.

핑크판타지가 21일 오후 6시 첫 EP 앨범 ‘Alice in Wonderland’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핑크판타지의 독특한 세계관을 표현하는 앨범으로, 데뷔곡 ‘이리와’로 시작한 ‘앨리스 3부작’ 시리즈를 마무리한다.

이번 앨범에는 2021년 버전으로 새로 녹음된 ‘이리와’와 ‘FANTASY’가 수록되며 여기에 신곡 ‘독’과 인트로곡 ‘Alice in Darkland’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독’은 데뷔곡 ‘이리와’, 2집 싱글 ‘FANTANSY’에 이은 ‘앨리스 3부작’의 마지막 곡으로, 시계토끼의 유혹에 넘어간 앨리스가 뒤늦게 후회하며 달아나려 하지만 겉잡을 수 없어 고통스러워하고 그 모습을 비웃는 악마들을 표현한 곡이다.

나쁜 유혹에 빠진 것도 결국 스스로의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독’은 트랙스의 멤버인 기타리스트 정모와 키보디스트 해롭왕이 주축이 된 작곡팀 빠나나퐁듀가 작곡을 맡았다.

다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독’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음악과 핑크판타지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일본인 멤버 모모카와 미쿠가 새 객원 멤버로 참여한다. 두 멤버는 지난 15일 공개된 `Alice in Wonderland` 댄스 영상을 통해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싱글 앨범이었던 `레몬사탕`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객원 멤버로 참여하는 희선과 함께 새로운 객원 멤버로 합류하는 모모카, 미쿠는 이전부터 핑크판타지 공식 유튜브 채널과 VLIVE 등을 통해 팬들에게 얼굴을 알려온 바 있다.

또한 핑크판타지는 지난 16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미지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핑크판타지 멤버들은 올 블랙 패션과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강렬한 비주얼로 돌아온 핑크판타지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핑크판타지의 새 미니앨범 ‘Alice in Wonderland’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