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서머 누들 프로모션 선봬


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서머 누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누들 프로모션에서는 여름 별미로 빠질 수 없는 평양냉면과 초계면, 오크밸리 스타일로 재해석한 빙수 소바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평양냉면과 초계면은 직접 오크밸리 셰프가 메밀가루와 고구마전분으로 익반죽 해 뽑아낸 생면을 사용해 쫄깃한 면발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KPGA 개막전이 열린 오크밸리C.C의 클럽 레스토랑에서는 슴슴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평양냉면을 선보인다. 국내산 생닭과 신선한 야채로 끓여낸 깔끔한 맛의 육수에 제주산 겨울무로 담근 깊고 시원한 맛의 동치미 육수를 섞어 평양냉면 특유의 담백한 맛을 살려냈다.

오크밸리 캐주얼 레스토랑 오크뷰에서는 영양 가득한 초계면과 이색적인 빙수 소바를 선보인다. 초계면은 기름기를 완벽히 제거한 국내산 생닭 육수와 부드러운 닭 가슴살을 더해 여름 원기회복에 좋은 영양 별미이다. 오크밸리 초계면은 직접 담은 국내산 얼갈이 김치를 고명으로 곁들여 특유의 감칠맛을 더했다.

오크뷰에서 새롭게 출시한 빙수 소바는 투박한 메밀면 위 간 얼음을 올려 직접 맛 보기 전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빙수소바는 쯔유에 찍어먹는 판모밀, 육수를 부어 먹는 냉모밀과 달리 메밀면을 덮은 간 얼음 위에 쯔유 소스를 부어먹는데, 녹은 얼음과 쯔유 소스가 메밀면 사이로 스며들어 메밀면 특유의 맛과 쯔유의 짭조름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는 더위를 식히며 온 가족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탁 트인 골프장 뷰를 바라보면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그릴, 도심의 소음이 차단된 자연 속 힐 사이드 바비큐, 라이브 재즈 공연으로 맛과 멋을 더한 그릴 앤 시즐 야외바비큐 등 여름 성수기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