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한동훈, 6월 3주간 수익률 1위
한국경제TV 와우넷 3주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17일(목) 발표되었다. ▲한동훈 파트너가 6월 3주차 주간 수익률 1위, 뒤이어 ▲류태형 ▲최익수 파트너가 2, 3위를 차지했다.

▲한동훈 파트너는 8.77%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으며 이어서 ▲류태형은 6.73% ▲최익수는 5.32%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한동훈 파트너는 회원들에게 수익을 주는 것 만큼 주식전문가에게 보람된 일은 없다고 1위 달성 소감을 전했다.

투자자에게 전하는 증시 전망으로 사상최고치를 돌파한 증시 원자재 가격 조정에 따라 그 동안 하락했던 IT업종 반등할 것으로 예상했다. 반대로 철강 등 가격상승 수혜주들은 조정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FOMC의 테이퍼링 속도에도 불구하고 증시가 버텨낸 만큼 다음주도 3400P까지 추세 상승을 시도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수익률을 공개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들이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와우넷 측은 "한국경제 TV의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파트너들의 수익률에 대한 공정한 공개 및 경쟁을 통해 보다 투명한 와우넷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계속 파트너들의 수익률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