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인기 화장품 ‘조권 쿠션’ 현대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현대홈쇼핑에서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3차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19일 저녁 8시 25분부터 9시 35분까지 진행된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4월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 론칭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1차와 2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 대부분이 소진되는 등 주문이 증가해 3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점차 더워지는 여름 날씨와 코로나19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게 특징이다.

톤업효과와 더불어 자외선도 동시에 차단된다.

특히 13가지 화이트 플라워와 알래스카와 프랑스산 콜라겐이 첨가되어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제공하며, 13가지 피크 베리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어 화사한 피부 결 표현을 도와준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톤업 쿠션 1차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완판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2차 방송에서도 큰 인기를 끌게 됐다”며 “이번 3차 방송에서는 특별 구성과 더 좋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3차 홈쇼핑 방송 기획 세트 기본 구성품은 톤업쿠션 본품 2개, 톤업쿠션 리필 2개, 톤업쿠션 퍼프3종 1세트, 슈퍼 히알론 크림 1개로, 정상 소비자가 대비 43% 할인된 금액인 7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선엽기자 sy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