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 케미 빛났다” ‘이가희의 러브레터’ 장혜리X박기찬, 밝은 에너지 청취자 ‘흥 폭발’


`국민새댁` 장혜리와 `비타민 트롯 가수` 박기찬이 청취자들과 특별한 밤을 꾸몄다.

트로트 가수 장혜리와 박기찬은 지난 17일 방송한 tbs FM `이가희의 러브레터`에 출연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고등학교 선, 후배 사이인 두 사람의 훈훈한 케미가 청취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장혜리는 "19살에 가수로 데뷔해 벌써 10년 차 가수가 됐다. 그러나 트로트 가수로는 1년이 지나지 않아 항상 신인의 자세로 임하고 있다"라며 "`서방님(우렁각시)`을 듣자마자 트로트 가수를 결심했다. 노래가 너무 좋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싱글 `서방님(우렁각시)` 라이브를 선사했다. 간드러진 음색은 물론, 끊임없이 카메라와 눈맞춤을 시도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박기찬은 최근에 뜨거운 관심을 받은 MBC `놀면 뭐하니?` 출연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운동 끝나고 배가 고파서 중고 거래 사이트에 글을 올렸다"라며 "유재석이 나올 줄은 몰랐다. 방송 이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 신기하다"라고 전했다.

박기찬은 유재석의 `톱100귀`가 인정한 `간질간질`부터 가수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라이브를 펼쳤다. 회식 자리를 연상케하는 박기찬의 에너지가 청취자들의 내적 흥을 자극했다.

끝으로 장혜리는 "최근 MBC `서프라이즈`에 출연하고 있다. 다양한 연기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전했고, 박기찬은 "새롭게 편곡한 `간질간질`의 음원을 곧 발매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향후 행보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혜리와 박기찬은 각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