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익스클루시브 브렉퍼스트 앳 스시조’ 리뉴얼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국내 최고 스시야 스시조에서 품격 있는 일식 조찬을 즐길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브랙퍼스트 앳 스시조’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 1월 선보인 이래 미식가들 사이에 꾸준한 인기를 얻어 더욱 풍성한 혜택과 메뉴로 리뉴얼해 출시됐다.

‘익스클루시브 브렉퍼스트 앳 스시조’ 패키지는 도심 속 안락한 휴식을 보장하는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의 1박 투숙과 함께 스시조에서의 전복죽 조찬(2인)을 제공해 고층에서 도심 풍경을 조망하며 품격 있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스시조 전복죽 조찬은 완도산 전복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전복죽을 메인으로 무더위로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계란 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메로 된장 구이, 차돌박이 샐러드, 수제 두부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기본 찬과 장국이 포함된다. 스시조 조찬은 주중(월~금) 오전 7시~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며, 클럽라운지의 칵테일 아워와 사우나가 기본 혜택으로 포함된다. 더불어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 스시조 전복죽 조찬만 포함되어 있는 실속 있는 상품도 구성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한편, 주말(금, 토) 체크인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칵테일 아워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스시조 식사권은 원하는 날짜에 예약 후 방문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중(일~목) 체크인 고객에게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팥소가 어우러진 풍미가 일품인 스시조 모나카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