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수(아퀴나스),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리믹스 버전 공개…한층 깊어진 `한국의 美`


래퍼 강민수(AQUINAS)가 `님들 귀는 당나귀 귀`로 업그레이드된 `한국의 멋`을 선사한다.

강민수(AQUINAS)는 17일 오후 5시 공식 SNS에 신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리믹스 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새로운 색깔을 선보인다.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지난달 27일 발매한 강민수(AQUINAS)의 새 EP `IT DOESN`T MATTER`의 타이틀곡이다. 강민수(AQUINAS)는 이번 리믹스 버전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진중하면서도 더욱 깊어진 한국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국악기가 강조된 새로운 소스 위에 강민수(AQUINAS)의 감각적인 래핑을 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는 귀띔. 아울러 리믹스 버전과 어우러진 또 다른 영상미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뒷얘기`를 하지 말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곡이다. 강민수(AQUINAS)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그룹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와 작곡가 이승환이 프로듀서로 지원 사격해 완성도를 높였다.

강민수(AQUINAS)는 신곡 발매와 동시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50만 뷰를 돌파, 지난 16일 기준 120만 뷰를 넘어서며 힙합신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또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강민수(AQUINAS)가 새롭게 편곡한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리믹스 영상은 17일 오후 5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6시부터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무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