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한병용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 고득점 완성 위한 4단계 학습법 제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공인중개사 `중개사법령 및 실무` 과목을 담당하고 있는 한병용 교수는 법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강의로 주목 받고 있다.

한 교수는 "중개사법령 및 실무는 이해와 암기가 필요한 과목"이라며 "그림을 그리듯한 연상 기법으로 이해는 물론이고, 암기까지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한병용 교수의 강의는 4단계 학습법을 지원하고 있다. 단계적인 이론 정리, 출제 포인트 분석, 꼼꼼하고 쉬운 핵심 정리, 효과적인 암기법으로 중개사법령 및 실무를 전략 과목으로 만들어준다. 특히 `5분 정리법`으로 통하는 한 교수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그날 배운 핵심 내용을 바로바로 정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병용 교수의 중개사법령 및 실무 강의를 수강중인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강의 마무리에 다시 한 번 내용을 정리해주시니 자동으로 두 번 공부하는 효과가 있어서 암기가 잘되는 느낌", "중요한 내용을 자주 반복하게 함으로써 이해와 암기가 용이하다"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공인중개사 중개사법령 및 실무 과목의 핵심타파를 도와주는 한병용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 과정과 서울 신림, 경기 평촌, 일산, 대전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