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스코리아 여아장난감 펀라켓, 전국 롯데마트 매장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유아 완구 회사 잼버스코리아는 자사의 여아장난감인 `펀라켓`의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입점 매장을 전국 롯데마트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입점 점포 확대 기념으로 펀라켓 전 제품을 오늘(17일)부터 30일(수)까지 10~20%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잼스코리아의 펀라켓은 ▲쥬얼리박스 ▲캐슬 ▲타워 등 다양한 모양 안에 아기자기한 주얼리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장난감이다. 곳곳에 숨겨둔 주얼리로 팔찌와 목걸이 같은 나만의 DIY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시크릿타워의 경우 열쇠로 잠긴 9개의 비밀의 문을 열면 다양한 주얼리들을 찾을 수 있어 이리저리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또한 찾은 주얼리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시크릿 다이어리는 스티커와 꾸미는 재료들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어리의 경우 열쇠로 잠가 두기 때문에 초등학생들의 관심이 높다. 이러한 까닭에 7세 여아 선물, 여자 초등 생일선물로 추천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잼버스코리아 여아장난감 펀라켓, 전국 롯데마트 매장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잼버스코리아 관계자는 "펀라켓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비밀스러운 열쇠와 주얼리들이 가득한 제품이라 여자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장난감"이라며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 됨에 따라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니 조카 선물로 뭘 할지 몰라 고민 중이라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에 펀라켓을 구매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잼버스코리아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 외에도 공식 쇼핑몰, 전국 이마트 125개 점포, 토이킹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