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아트 갤러리 웨딩 프로모션 출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특별한 스토리를 담을 웨딩 프로모션 잊지 못할 웨딩: 아트 갤러리(Unforgettable Wedding: Art Gallery)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 가지 웨딩 콘셉트로 준비되며,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와 콘셉트를 섬세하게 반영한 맞춤형 웨딩으로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잊지 못할 웨딩: 아트 갤러리는 각기 다른 세 가지 테마 마젠타(Magenta), 애머시스트(Amethyst),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나만의 웨딩 디자인을 기호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며, 화려한 샹들리에와 꽃 장식으로 신랑 신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소중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마젠타는 ‘프로포즈의 추억’을 주제로 한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의 꽃 장식이 준비되며, 보랏빛 자수정을 의미하는 애머시스트 콘셉트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무대 디자인과 꽃 장식이 특징이다. 일루미네이팅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 콘셉트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랑 신부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꽃 장식과 아트월로 담아낸다. 웨딩 식사 메뉴 역시 3가지 콘셉트에 맞는 코스 메뉴로 준비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웨딩은 최대 280명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과 초대형 스크린(LED Wall) 그리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그랜드볼룸에서 준비된다.

또한 소규모 웨딩을 원한다면 갤러리에 온 듯한 우아한 인테리어와 각기 다른 7개의 미팅 공간으로 구성된 갤러리 7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