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오피스텔 `웰유듀플렉스`, 소형아파텔 대체 주거상품으로 주목

경기 서북부권역의 교통 중심인 부천시는 약 10년에 걸친 부천시 최우선 프로젝트인 `부천 허브렉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민간 유치 혁신 클러스터를 제외하고도 약 7천여명에 달하는 고용효과와 신도시급 통합권역 발전으로 주거, 상업, 문화적인 혜택이 기대된다.

`웰유듀플렉스`는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204-4,6번지 일대로 지하3층~지상17층 규모의 오피스텔이다. 대지면적 2,187.10㎡로 연면적 15,636.933㎡이며, 주차대수는 총 179대로 넉넉하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41㎡, 44㎡로 총 133세대를 구성한다. 2개층형 신개념 오피스텔로 6m의 높은 층고로 일반 오피스텔의 2개층과 같은 설계로 다양한 면적활용이 가능하다. 1인가구부터 신혼부부까지 거주가능하며 상부층과 하부층의 분리로 재택근무가 많은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정형 에어컨2대,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3구전기쿡탑, 붙박이장 등 풀퍼니시드 가전옵션으로 제공한다. 차량진출입구와 보행자 출입구를 분리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지상1층에는 근린생활시설로 13호실이 들어설 예정이며 지상 2층과 3층에는 각각 13호실로 섹션오피스 업무시설이 마련된다.

부천중동로데오거리, 부천역로데오거리를 비롯해 시청, 백화점, 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추후 종합운동장 일대의 역세권을 융복합단지로 개발할 예정으로 도시개발에 따른 경제적 파급력 및 일자리창출이 기대된다.

지하철 7호선 춘의역이 400m 거리로 초역세권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원시~대곡 노선이 개통예정으로 1단계 소사~원시구간은 총 23.4㎞로 2018년 6월 개통했다. 2단계 대곡~소사구간은 2023년 상반기 개통예정으로 수도권 서부지역의 사통팔달 교통요지로 기대된다.

또한 GTX B과 D노선이 종합운동장으로 GTX 더블역세권이 예정돼 있어 여의도까지 7분, 서울역까지 12분, 강남역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차량이용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마곡, 여의도까지 30분 이내로 도달가능하다.

인근에 2층 특화설계된 오피스텔이 거의 없어 높은 희소성을 띄고 있으며 1.5룸~3룸 매매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주변 소형 아파트는 20년이상 노후된 아파트가 많아 신규 주거시설을 찾는 수요층이 넘쳐난다.

`웰유듀플렉스`는 경제활력도시로 도약하는 부천시의 가장 핵심 지역에 위치한 신규 소형 주거시설로 아파트를 대체 가능하다. 광대역교통망으로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까지 품을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빠르게 분양 마감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부천역 3번출구 앞에 있으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