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경윤X문익, 아시아 12개국 공동제작 드라마 ‘비스트 오브 아시아’ 주인공 캐스팅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 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 경윤과 문익이 아시아 12개국 국제공동제작 드라마 ‘비스트 오브 아시아(Beasts of Asia)’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동키즈 경윤과 문익이 오는 20일부터 방송되는 EBS 대기획 성장 드라마 ‘비스트 오브 아시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비스트 오브 아시아’는 아시아 12개 국가의 신화를 모티브로 한 성장 드라마로 한국의 단군신화, 인도의 선악 신화, 몽골의 건국 신화, 부탄의 검은 목 두루미 신화, 베트남의 두꺼비 신화 등 아시아 신화 속에 숨은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경윤과 문익은 드라마에서 스토리 헌터 태오와 민 역할로 분한다. 스토리 헌터는 인간과 동물의 영혼이 나뉘기 전의 기억을 간직한 소수의 종족으로 이들을 중심으로 12개국 아시아의 신화 이야기를 쫓아갈 계획이다.

스토리 헌터 태오와 민 역할을 맡게 된 경윤과 문익은 ‘비스트 오브 아시아’의 주축이 되어 서구의 신화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아시아의 신화를 글로벌 팬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오는 20일부터 방송되는 시즌 1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인도, 몽골, 부탄, 베트남까지 5개 국가가 먼저 선을 보인다. 한국에서는 2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EBS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