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2’ 박주미, ’연기+스타일‘ 캐릭터 완성도 높인 디테일


배우 박주미가 다채로운 연기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서는 서반(문성호 분)과 묘한 분위기를 보이는 피영(박주미 분)의 서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피영은 라디오 예술 초대석에 뮤지컬 배우인 가빈(임혜영 분)을 섭외하겠다고 해 시청자의 흥미를 급상승시켰다. 바로 가빈은 시은(전수경 분)의 남편인 해륜(전노민 분)의 내연녀였다.

그런가 하면 피영은 유신(이태곤 분)이 동미(김보연 분)를 만나고 온 사실을 알게 되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하지만 다정한 유신의 모습에 피영은 마음을 풀었고, 훗날 세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서반과 동미의 소개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피영은 전과 다른 기류를 풍겨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단지 함께 일하는 동료로 생각하던 서반에 대한 피영의 인식이 점차 달라지기 시작한 것.

이처럼 박주미는 다시 시작된 폭풍전야에 긴장감을 더하는 연기로 이입을 높였다. 더불어 동미를 향해 적대감을 내비치는 피영의 서사에 무게감을 더하며 전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특히 유신을 사랑스럽게 보다가도 동미 이야기에 날카로워지는 피영의 심리를 찰나의 표정 안에 담아냈다. 또한, 박주미는 또 다른 인물을 향해 새롭게 번지는 감정을 유연하게 그려내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박주미 주연의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