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엔진, 손쉬운 쇼핑몰 통합관리로 셀러들 이목 집중
코로나 바이러스의 팬데믹으로 비대면, 온라인 시장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활용하는 셀러들의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들이 상품 등록 및 수정부터 주문 수집, 배송, 재고관리 등의 업무를 여러 온라인 몰에 매번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에 넥스트엔진은 해당 니즈를 보완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로인해 셀러들은 통합 관리가 이루어져 업무 시간의 단축, 인건비 감축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넥스트엔진은 신속한 응대와 간편한 사용법, 합리적인 이용료로 많은 셀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직관적인 UI 구축으로 초보 셀러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이나 원격 프로그램의 활용으로 피드백 등의 소통이 원활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결제 방식 또한 보통 타솔루션들이 일반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선불제 방식이 아닌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가입 시 1개월 무료 체험의 기회도 주어져 일체 비용 없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고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넥스트엔진 시스템 총괄 이상현 부문장은 "온라인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지금, 해당 솔루션을 통해 한 발 더 나아가는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