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여름 시즌 맞이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 침대가 여름 시즌을 맞아 `쿨 섬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는 물론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등 퍼니처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할인 제공한다.

우선, 시몬스는 매트리스 컬렉션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 구매 시 최대 7% 할인 제공한다. 슈퍼싱글(SS)부터 라지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사이즈별로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져 할인 폭은 14%까지 늘어난다.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 선택 시 추가 3% 할인이 더해진다. 얼리버드 배송은 8월 말까지로(배송 및 설치 완료 일자 기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의 일부 프레임과 룸 세트는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S/S 신상품인 키오네(Kione), 톤즈(Tones) 등의 프레임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와 테이블은 10% 할인 제공 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쾌적한 숙면을 완성해 주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300만 원 이상은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1개 ▲500만 원 이상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2개를 증정하며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기에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의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