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신진영의 Her.B` 방송 편성
㈜인스코비의 바이오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선보인 쿠션제품이 롯데홈쇼핑에서 2회 연속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인스코비는 고객들을 위해 다시 한번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나섰다.

오는 14일(월) 오전 09시 25분부터 60여분간 롯데홈쇼핑에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의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뷰티·건강식품 전문 쇼호스트 신진영이 진행하는 `신진영의 Her.B`에서 방송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구성은 △기본세트 (쿠션 본품 2개, 쿠션 리필 2개, 파우치 1개), △더블세트 (쿠션 본품 4개, 쿠션 리필 4개, 파우치 2개)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요즘같이 마스크 속 산소공급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산소를 포함하고 색소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켰다. 밀착과 커버, 사용감 등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방송인 김지선도 동안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성분부터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피부 DNA와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 FGF7을 주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바이오 쿠션이다. 특허 바이오 성장인자 단백질인 FGF7 성분을 포함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추출물과 산소수가 함유돼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피부 윤광을 극대화시켜 활력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에 밀착되고 커버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마스크프루프,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3중 프루프 기능을 포함,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유지력이나 피부상태 고민이 어느정도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브랜드 관계자는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한 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우수한 기술력과 특허성분으로 완성된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지난 방송에서 고객들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좋은 기회에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