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레딧, 6월 MD`s Pick `존쿡 델리미트` 론칭 판매
한국야쿠르트 프레딧이 6월의 MD`s Pick으로 `존쿡 델리미트(이하 존쿡)`를 론칭 판매한다.

존쿡은 1976년 설립한 에쓰푸드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다.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슬로건으로 정통 델리미트를 선보이고 있다.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의 일환으로 지정 목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고기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프레딧에서는 선보이는 존쿡 제품은 총 4종(△킬바사 △킬바사치즈 △전G베이컨 △팜프레시 잠봉)이다. 해당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끌레베르 그릴링 치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킬바사는 존쿡 제품의 히트 상품이다. 말발굽 모양을 닮아 말발굽 소시지로도 불린다. 탱글탱글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소고기 함유량이 27.55%에 이른다. 레드페퍼와 겨자씨가 매콤한 풍미를 더한다. 킬바사 치즈는 킬바사에 자연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전G베이컨은 살코기가 많은 돼지 앞다리 부위로 만들었다. 진한 육향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일반 베이컨 대비 지방을 35% 낮춰 부담없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팜프레시 잠봉은 프랑스식 햄이다. 통고기 그대로 마이스터가 직접 72시간 이상 숙성해 5시간 이상 참나무로 훈연해 만든다. 육결이 살아있고 풍미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황규환 멀티CM팀장은 "국민 소시지라 불리는 킬바사를 비롯해 존쿡 델리미트의 인기제품을 판매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레딧 회원가입을 통해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