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송관종, HINT 모의투자 주간 수익률 1위
한국경제TV 와우넷에서 HINT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수익률을 공개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들이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와우넷 측은 "한국경제 TV의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파트너들의 수익률에 대한 공정한 공개 및 경쟁을 통해 보다 투명한 와우넷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계속 파트너들의 수익률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주차 주간수익률 BEST 파트너가 10일(목) 발표되었다. 송관종 파트너가 6월 1주차 계좌수익률 1위에 이어서 2주차에도 1위를 차지했다. 송관종 파트너는 36.6%의 계좌수익률을 달성했으며 이어서 2위는 한동훈, 3위는 이상로가 차지했다.

송관종 파트너는 "종목 선정과 포트폴리오를 이용한 집중 투자로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고, 우리기술과 이디티에 집중하여 회원들에게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송관종 파트너는 한국경제TV 대표 방송인 "국고처"에 고정출연중이며, 매주 토요일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회원들을 위한 무료 주식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