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13일 디지털 싱글 ‘Blue Moon’발표…아트워크 깜짝 공개


그룹 비투비가 오는 13일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을 정식 발매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는 네온 빛으로 빛나고 있는 ‘Blue Moon’ 아래서 남, 녀가 손을 맞잡고 춤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한 편의 뮤지컬 영화 포스터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 3일 큰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Blue Moon (Cinema Ver.)’은 원곡 발매 당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킹덤` 무대 요청 1순위로 꼽혔던 곡이다.

이 곡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으로 브로드웨이 풍의 빅밴드 스윙부터 펑키 재즈, 비밥 재즈에 이르기까지 원곡보다 더욱 진한 재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싱글로 정식 출시되는 ‘Blue Moon (Cinema Ver.)’는 `킹덤`에서 보여주었던 진한 감동과 여운까지 고스란히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는 오는 13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