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건생활, 배우 박하선 `그녀를 위한 곡물효소` 모델로 발탁

배우 박하선이 여성생활건강 전문몰 즐건생활의 `그녀를 위한 곡물효소`(이하 그녀효소)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박하선은 최근 드라마, 라디오, 예능 등 작품마다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MBC에서 선보일 한국형 블록버스터 첩보 액션 `검은 태양`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강렬한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기도 하였다.

즐건생활은 다방면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만의 매력이 즐건생활이 추구하는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잘 부합해 배우 박하선을 `그녀효소`의 첫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즐건생활, 배우 박하선 `그녀를 위한 곡물효소` 모델로 발탁

선 공개된 광고에서 `그녀효소` 모델인 배우 박하선은 상큼하고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소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효소라는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려 배우 박하선의 여러 부캐들이 `판타스틱!`을 외치며 재밌고 발랄하게 표현하였다. 본편 광고는 유튜브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즐건생활의 대표제품인 `그녀효소`는 100% 국내산의 6가지 곡물을 천연 발효하여 만든 효소제품으로, 탁월한 역가수치를 앞세우며 신바이오틱스와 여성 질염 특허유산균도 함유되어 있어 여성건강에 관심이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