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아이닉(inic)`,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아이닉(inic, 대표 정건영)`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생활가전(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은 `편안한 일상, 아이닉과 함께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에어프라이어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특별한 감성이 깃든 생활가전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아이닉(inic) 에어프라이어는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됐다. 16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동시에 3가지 요리가 가능하며, 내부 풀 스테인리스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타 스텐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외관은 열 전도율이 낮은 강화합성소재를 이용해 화상의 위험이 낮은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으로 계속 뒤집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내부 조명, 직관적인 터치 패널 등의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자인과 컬러 구성을 제공하여 현재 21차 완판 및 누적 판매량 16만 대 달성, 각종 오픈 마켓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아이닉(inic) 정건영 대표는 "현대인들의 편안한 일상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온 결과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대상 수상이라는 값진 영광을 안게 되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더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생활가전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