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롯데홈쇼핑 첫 방송서 `바이오메디카 세럼` 전량 판매 기록
㈜인스코비의 새로운 바이오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바이오메디카(BIOMEDICA)`에서 출시한 `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이 1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된 롯데홈쇼핑 첫 방송과 동시에 전체 물량 소진을 기록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뷰티노하우와 트렌드를 전달하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인 한창서가 직접 나서 바이오메디카세럼을 소개하면서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았다. 첫 론칭 방송인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제품 추가 구성품 등을 마련한 점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요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11일 롯데홈쇼핑에서 전량 판매를 기록한 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은`20년간 피부 단백질만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바이오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한 TGF-β1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피부 DNA와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 TGF-β1을 주성분으로 피부톤이나 주름 개선, 탄력 강화 등 피부 토탈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표피층뿐만 아니라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광범위적으로 작용하는 TGF-β1 성분은 직접적으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로산 성분등을 합성해 피부 노화를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꽉 채워지는 수분감과 보습감으로 마스크와 일상생활에 지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바이오메디카는 화장품의 텍스처까지 신경 쓰며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투명한 타입의 끈적임은 최소화하는 벨벳 제형으로 만들어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바이오메디카 세럼은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라며, "전폭적인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기술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