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 11일 롯데홈쇼핑 공식 런칭

㈜인스코비가 자사의 새로운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를 신규 론칭하고 오는 11일(금) 롯데홈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되며`더블패키지(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 30ml 4개, 10ml 2개, 파우치 1ml 4개), 기본패키지(동일 제품 세럼 30ml 2개, 10ml 1개, 파우치 1ml 2개) 등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인스코비는 바이오메디카 브랜드 초기 과정부터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협업을 진행하며 이목을 모았다. 뷰티 업계에서 오랜 경력의 한창서가 선택한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전언이다.

신제품 `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 TGF-β1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토탈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Tgf-β1 성분은 20년간 피부 단백질만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바이오계열 자사 연구소이자, 우수한 바이오 기술력, 재조합 단백질 생산시스템을 보유 중인 `셀루메드`에서 10년 이상의 연구 끝에 특허를 획득한 성분이다.

해당 성분은 피부 표피부터 진피까지 광범위하게 작용하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 등을 직접적으로 합성해 피부 노화 개선을 유도한다. 이에 화사한 피부톤, 주름개선, 탄력 강화, 보습 강화와 함께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제품 하나만 발라도 영양과 탄력, 보습감까지 함께 관리가 가능하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투명한 타입의 텍스처로,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을 수분으로 꽉 채워주어 촉촉하고 탄탄한 상태로 가꿔주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벨벳처럼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럭셔리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구성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코비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 신규 론칭 방송은 오는 6월 11일(금) 오전 11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