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 스페셜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눈부신 비주얼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팬들을 위한 스페셜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원위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스페셜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댄디한 슈트 차림의 원위는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다섯 멤버의 한층 섬세해진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또한 사진에는 각자의 악기와 함께 중력을 거스르는 꽃비가 등장, 첫 미니앨범명 속 미지의 세계를 뜻하는 `Planet Nine`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원위는 스케줄러를 통해 공지하지 않았던 스페셜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오랜 시간 원위의 미니앨범 발매를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원위의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는 미지의 영역 속 또 다른 원위의 모습을 선보이는 앨범이다. 수록된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 한층 진화된 원위의 음악 정체성을 보여 줄 전망이다.

그간 원위는 데뷔 싱글 `1/4`를 시작으로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해온 바, 이번 앨범에도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폭넓은 스펙트럼과 원위 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