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새 걸그룹 라잇썸, 데뷔 싱글 `Vanilla` 10일 발매…차세대 걸그룹 `출격`


큐브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Vanilla`(바닐라)로 데뷔한다.

아이돌 명가 큐브에서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라잇썸(LIGHTSUM)은 10일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 딛는다.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는 ‘LIGHTSUM(라잇썸)이 만드는 특별하고 짜릿한 바닐라 맛이 평범한 하루에 마법 같은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것을 처음 시작할 때 느끼는 긴장 속의 짜릿함을 마치 사랑에 빠진 순간의 달콤함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특히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는 마블 영화 어벤저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어’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STEVEN LEE)와 소녀시대, 여자친구 등의 곡을 제작한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캐롤라인 구스타프슨(Caroline Gustavsson), 영국 작곡가 제이. 리틀우드(J. Littlewood)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해 긍정적인 파워를 녹여낸 하이틴 팝 댄스(Pop Dance) 곡이다.

10일 데뷔 예정인 LIGHTSUM(라잇썸)은 "세상에 저희 `라잇썸`이라는 이름이 알려진다고 생각하니 정말 설레고 떨립니다.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