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리뉴얼 된 다용도 NBR 장갑 3종 출시

산업안전 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새롭게 리뉴얼 된 다목적 NBR 장갑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K2 Safety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NBR 장갑의 경우 새로운 색상으로 2가지, 조금 더 얇고 가벼운 NBR2 장갑 1가지 색상 등 총 3가지 색상의 NBR 장갑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NBR 하이터치 그립1, 2`는 회색과 진회색 2가지 색상으로 기존 NBR 장갑과 같이 통기성이 우수하며, 세탁 후 반복 사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NBR 하이터치 슬림`은 기존 NBR2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했고 NBR 하이터치 그립보다는 조금 더 얇아 착용감이 뛰어나며,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에 더욱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NBR장갑은 캠핑과 낚시를 비롯해 원예, 목공, 산업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용감이 좋아 여러 목적에 사용되고 있다. 특히 세탁 후 반복 사용이 가능해 1회성에 그치지 않아 일반 목장갑보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다양한 목적으로 쓰이고 있는 제품이다.

K2 Safety 용품팀 최원희 부장은 "산업현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되는 NBR 장갑은 이제 각 가정에서 찾아보기 쉬운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리뉴얼 되었으며, NBR 장갑뿐만 아니라 생활속의 안전을 위한 제품군을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