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오픈
더마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슈 크리에이티브`에서 소비자들의 뷰티에 대한 정보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브랜드는 피부과전문의사들이 연구를 통해 안전하고 검증 된 성분들을 모아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는 맞춤형 처방을 적용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자외선이 강하고 건조한 여름 날씨에는 피부장벽이 약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이 때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피부장벽재생 및 보습에 효과적인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수분크림은 건성과 지성, 민감성으로 나뉘기 때문에 개인에 맞는 피부타입을 고려해 제품을 결정해야 한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닥터슈 크리에이티브에서 출시된 제품들을 소개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을 마련했다. 건성 및 민감성 피부 타입에 맞춘 `하이드라셀 필라그린-에이`는 피부장벽 각질세포에 포함된 보습성분 필라그린 생성을 돕는 액티베이터 성분이 포함되어 수분 공급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지성 피부 타입용 `디엔에이에스 모이스쳐 맥스`는 알래스카 연어에서 추출한 Sodium-DNA와 미네랄을 함유한 프랑스 오베르뉴 온천수 성분을 통해 TGF-베타 성분 촉진,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고객들께서 닥터슈 크리에이티브에서 출시한 제품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피부과학적 데이터 베이스를 바탕으로 실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검증된 성분만을 고집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슈 크리에이티브의 에버브라이트에서는 자연 교배한 토마토를 포함,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크리스탈 화이트 선 프로텍션`을 출시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