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이마트 가구 박람회 실시... 다양한 혜택 증정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 가구 박람회`와 함께 `하트데이` 및 `삼성국민가전 페스타` 등 여러 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별 사은행사까지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6월 9일(수)부터 6월 16일(수)까지 진행되는 `하이마트 가구 박람회`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에 앞서 준비가능한 다양한 가구를 제안한다. 시디즈, 삼익가구, 에이스 침대, 한샘 등 총 16개의 베스트 가구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침실가구, 거실가구, 욕실 및 주방 인테리어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특가 판매와 함께 브랜드별 사은행사 확대를 통해 시몬스에서 행사 침대 구매 시에는 엘포인트(L.POINT) 5만점을, 자코모에서는 소파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브랜드별 상세 사은 혜택을 살펴볼 수 있다.

행사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상품을 구매 시 상품별로 12만 원 한도까지 최대 10%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품목 2품목 동시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100만점 적립 및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1만점 적립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6월 9일에는 `하트데이`가 진행된다. 하이마트 원데이 핫딜 대표행사로, 삼성 무풍슬림 2 in1 에어컨, LG 칸 2 in1 에어컨, 파세코 서큘레이터, 위닉스 제습기[10L] 등 여름 가전 뿐만 아니라 로보락 로봇청소기, 쿠쿠 IH 압력밥솥 등 인기 가전을 최대 15% 카드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6월 20일(일)까지 하이마트 `삼성 국민가전 페스타` 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별 엘포인트 최대 21만점 적립 혜택이 있고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등 신모델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또, `삼성국민가전 페스타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성공적인 소문내기를 완료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500점을 증정하고, 소문내기 완료한 후 `삼성국민가전 페스타` 기획전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0% 도미노 피자를 증정한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하이마트에서 가전과 가구를 구매하실 예정인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할인 및 엘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러 행사가 기획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행사와 혜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