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골드, 마시는 순금박 `마심티골드` 와디즈펀딩 목표 초과 달성
마시는 식용 금박 `마심티골드 (MASIM TEA GOLD)`를 선보인 ㈜미인골드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마심티골드는 식품첨가물인 금박을 주원료로 다양한 디자인이 각인된 식용 금박이다. 주류, 커피, 차, 와인 등의 음료 표면에 띄워 함께 음용하는 제품으로 식약처 품목제조허가를 3건 취득한 인증 받은 식용상품이다.

금박에 새겨지는 문양은 표준형인 `I LOVE YOU`, `감사`, 스마일, 별 등이 있고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는 서포터에게 제공하는 커스텀 디자인도 별도로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로고나 아이콘, 이니셜 등 원하는 사진을 보내면 사이즈에 맞게 금박을 디자인하여 제작하여 준다.

또 금박을 보호하는 카드의 디자인과 문구도 변경할 수 있어 선물, 기업체 홍보물, 행사의 기념품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원하는 디자인은 ㈜미인골드의 카카오채널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보내면 시안 작업 후 확인 절차를 거쳐 제작된다.

이번 제품은 유통기한에 제한이 없고 음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국내 자체생산으로 안전성이 보장되어 선물을 하거나 이벤트로 준비하기도 적합하다.

㈜미인골드 관계자는 "마심티골드는 식약처 기준 95%의 순도를 넘는 99%의 금박을 가공한 것으로, 개발에만 10여년이 소요된 제품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특별한 시간에 마심티골드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인골드는 2018년 벤처기업 창업을 시작으로 식약처 허가 3건, 특허 1건, PCT 1건, 디자인 4건 상표 3건 출원 및 등록을 진행한 24K 순금박 가공 전문기업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