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9일 견본주택 개관

HN(舊 현대비에스앤씨(주))이 오는 9일 경기도 여주시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는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193-27번지 외 5필지에 위치하며, 오피스텔 전용 84㎡ 타입으로 1단지 172실과 2단지 99실 등 총 271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가 자리하고 있는 현암동·오학동 일대는 여주시 내 신흥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강남 구도심(여흥·중앙동)과 강북 신도심(오학동)을 잇는 문화예술교(예정)와 현암지구 시민공원(예정)을 중심으로, 주거지로서의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남한강 조망(일부)을 기반으로 탄탄한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으며, 현암-오학·천송지구 도시개발사업에 따른 높은 성장성도 품고 있다. 여기에 서여주IC, 제2영동고속도로 등과 인접한 데다 경강선 여주역과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 외에도 비규제지역으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며, 주거형 오피스텔로서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현암지구 시민공원(예정) 등 휴식공간도 가깝다. 또한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수원지방검찰청 여주지청 등 법조타운도 가깝다. 이에 더해 하나로마트, 오학마트 등 편의시설이 도보권이며 여주시청,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이마트 등도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닿을 수 있다. 이 밖에 오학초등학교, 여주중학교, 여주여자중학교, 세종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도 통학권에 자리한다.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분양일정은 오는 14일 청약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7일, 정당계약은 18일~19일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9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