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god 만난다…9일 ‘점심어택’ 출연


이무진이 god를 만난다.

가수 이무진이 오는 9일 god의 데니안과 손호영이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점심어택’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무진은 신곡 ‘신호등’과 함께 특별한 곡을 라이브로 준비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최근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양한 커버곡을 선보이고 있는 이무진이 이날 방송에서는 어떤 곡으로 귀를 호강시키는 라이브를 펼칠지 궁금증이 모인다.

앞서 이무진은 지난 3월 이승윤, 정홍일과 함께 ‘점심어택’에 출연해 데니안, 손호영과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당시 이무진은 사소한 일상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한 TMI 토크와 함께 고품격 라이브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무진은 최근 신곡 ‘신호등’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호등’은 ‘싱어게인’을 통해 유명가수로 거듭난 이무진이 발매하는 첫 자작곡 음원으로, 발매 당일 각종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신호등’은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인간관계, 법, 융통성, 돈 등 복잡한 사회적 개념과 법칙을 겪으며 혼란스러워하는 20대의 고민을 담았다.

한편, 이무진이 출연하는 네이버 나우 ‘점심어택’은 오는 9일 낮 12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