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투시도
동부건설이 이달 말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역 역세권 일대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택지개발지구 B10블록(지행동 691-2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5개 동, 총 314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4㎡A 294가구 ▲84㎡B 20가구 등 전 세대가 84㎡로 조성된다.

단지가 위치하는 생연택지개발지구 B10블록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이 가깝고, 시민근린공원과 맞닿아 있다.

또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CGV 등 각종 편의시설과 동두천시 보건소, 포천세무서 동두천지서, 의정부지방법원 동두천시법원 등 관공서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신천초, 사동초, 생연중 등이 위치해 있고 동두천중앙고, 동두천외고 등 명문학교와 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학원가도 가깝다.

개발호재도 예정돼 있다.

양주 덕정에서 서울을 거쳐 수원까지 총 74.8km의 구간을 연결하는 수도권급행철도(GTX-C)노선이 연내 착공을 앞두고 있고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의 파주~양주 구간도 2023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10분대에 위치한 동두천 국가산업단지도 연내 착공에 돌입한다. 올해 착공에 들어가는 1단계 부지만 26만7309㎡ 규모이며 50여개 이상의 기업의 입주가 계획돼 있다.

동부건설은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평면과 특화 설계를 적용할 방침이다.

전 세대를 판상형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4베이 4룸 구조 특화 설계를 적용해 공간효율성도 높였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 팬트리와 일부 세대는 다락 공간도 제공한다.

한편,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745-13에 위치한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